Automotive
Electric Vehicles & Charging Stations (EVSE)
MET Labs는 현재 빠를게 성장하고 있는 전기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 충전소 (EVSE) 의 시험에 대한 숙련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실리콘밸리에 있는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Santa Clara)의 MET시험소에서 모든 전기 테슬라(Tesla)전기 자동차의 시험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MET는 또한 수많은 제조사들의 전기자동차(Electric Vehicle)을 시험하고 인증해왔습니다.
다음은 MET 가 시험하고, 인증하는 Electric Vehicles의 규격의 예시입니다.
95/54/EC의 포함되는 모든 장비는 전체적인 EMC Directive (89/336/EEC) 밖에 있습니다. 오직 자동차 장비를 위한 승인 마크만 Europe에서 자유롭게 하며, 이것은 자동차 타입 승인인 “e”마크입니다.
MET는automotive directive 95/54/EC (72/245/EEC) 또는 ECE Regulation No.10. 에 따라 자동차 산업을 위한 전기 부품 제조 업체들이 e-mark또는 E-mark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다음은 MET 가 시험하고, 인증하는 Electric Vehicles의 규격의 예시입니다.
- CISPR 25 - Radio Disturbance Characteristics for the Protection of Receivers Used on Board Vehicles, Boats, and on Devices
- IEC 60068-2-11 - Environmental Testing - Salt Mist
- IEC 60068-2-60 - Flowing Mixed Gas Corrosion Test
- IEC 61000-4-4 - Electrical Fast Transient/Burst Immunity Test
- IEC 61000-4-5 - Surge Test
- IP 6K - Dust Tight
- IP 9K - High Pressure/Steam Jet Cleaning
- ISO 7637-2 - Road Vehicles - Electrical Disturbances from Conduction and Coupling - Electrical Transient Conduction Along Supply Lines Only
- ISO 7637-3 - Road Vehicles - Electrical Disturbances from Conduction and Coupling - Electrical Transient Transmission by Capacitive and Inductive Coupling via Lines Other Than Supply Line
- ISO 10605 - ESD Immunity
- ISO 11452-2 - Radiated Immunity
- ISO 11452-4 - Conducted Immunity
- UL 2251 - Plugs, Receptacles and Couplers for Electric Vehicles
다음은 MET 가 시험하고, 인증하는 Charging Stations (EVSE)의 예시입니다.
- CSA 22.2 No. 107.1-01 - General Use Power Supplies
- FCC Part 15.107 - Conducted Emissions
- FCC Part 15.109 - Radiated Emissions
- FCC Part 15.203 - Antenna Requirements
- FCC Part 15.207 - Conducted Emissions
- FCC Part 15.225 (b,c,d) - Field Strength of Spurious Emissions
- FCC Part 15.225 (e) - Frequency Stability
- FCC Part 22 - Public Mobile Services
- FCC Part 24 - Personal Communication Services
- ICES-003 - Digital Apparatus
- NEMA 250-2003 - Enclosures for Electrical Equipment (1000 Volts Maximum)
- RSS-132 - Cellular Telephones Employing New Technologies Operating in the Bands 824-849 MHz and 869-894 MHz.
- RSS-133 - 2 GHz Personal Communication Services
- RSS-210 - License-Exempt Radio Apparatus (All Frequency Bands): Category I Equipment
- UL2202 - Electric Vehicle (EV) Charging System Equipment
- UL2231-1 - Personnel Protection Systems for Electric Vehicle (EV) Supply Circuits: General Requirements
- UL2231-2 - Personnel Protection Systems for Electric Vehicle (EV) Supply Circuits: Particular Requirements for Protection Devices for Use in Charging System
- UL Subject 2594 - Electric Vehicle Supply Equipment
Automotive Testing
MET는 차량과 트랙터/트레일러 전기 부품의 자연적인 요소와 차량요소로부터의 환경, 동력 그리고 성능과 신뢰성 을 시험하고, 전세계에 걸쳐 생산되고 판매되는 제품의 승인조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집중적인 환경 시험과 EMC 시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MET의 집중적인 환경 시험과 EMC 시험 능력은 환경, 다이나믹 그리고 자연적인 자동차에 의해 유도된 물질에 대한 자동차와 트렉터/트레일러 전자부품의 신뢰성과 성능을 시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고 마케팅된 제품의 승인 요구조건을 충족시킵니다.
MET는 MIL-STD, SAE, IEC, DIN, ASTM 와 FCC 규격 그리고 European Directive 95/54/EC (72/245/EEC) 또는 ECE Regulation No.10.를 시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MET는 OmniAir 인증 서비스와 DoT Vehicle Awareness Device Program의 회멤버입니다.
MET의 집중적인 환경 시험과 EMC 시험 능력은 환경, 다이나믹 그리고 자연적인 자동차에 의해 유도된 물질에 대한 자동차와 트렉터/트레일러 전자부품의 신뢰성과 성능을 시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고 마케팅된 제품의 승인 요구조건을 충족시킵니다.
MET는 MIL-STD, SAE, IEC, DIN, ASTM 와 FCC 규격 그리고 European Directive 95/54/EC (72/245/EEC) 또는 ECE Regulation No.10.를 시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MET는 OmniAir 인증 서비스와 DoT Vehicle Awareness Device Program의 회멤버입니다.
MET 가 시험하는 규격은 하기와 같습니다.
- SAE J1455 - Joint SAE/TMC Recommended Environmental Practices for Electronic Equipment Design (Heavy-Duty Trucks)
- SAE J1113-2 - Conducted Immunity, 15 Hz to 250 kHz - All Leads
- SAE J1113-4 - Bulk Current Injection (BCI) Method
- SAE J1113-11 - Immunity to Conducted Transients on Power Leads
- SAE J1113-13 - Immunity to Electrostatic Discharge
- SAE J1113-21 -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Measurement Procedure for Vehicle Components Part 21: Immunity to Electromagnetic Fields, 10 kHz to 18 GHz, Absorber-Lined Chamber)
- SAE J1113-22 -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Measurement Procedure for Vehicle Components-Part 22-Immunity to Radiated Magnetic Fields From Power Lines
- SAE J1113-26 - Immunity to AC Power Line Electric Fields
- SAE J1113-27 - Immunity to Radiated Electromagnetic Fields - Mode Stir Reverberation Method
- SAE J1113-41 - Limits and Methods of Measurement of Radio Disturbance Characteristics of Components and Modules for the Protection of Receivers Used On-Board Vehicles
- SAE J1113-42 - Conducted Transient Emissions
- EN 55025 - Vehicles, Boats and Internal Combustion Engines. Radio Disturbance Characteristics. Limits and Methods of Measurement for the Protection of On-Board Receivers
MET testing electric vehicles 과 EV charging stations 시험에 특별한 자신감이 있습니다. MET는 북미와 영국의 Tesla Roadster를 시험하고 있으며, 시험들은 Radiated Emissions과 Immunity testing 포함해 European Automotive Directive를 따르며 SAE J551-5를 위한 것입니다. Electric Vehicle의 전자계 강도의 측정을 위한 성능장 성능 방법 Performance Methods of Measurement of Magnetic and Electric Field Strength from Electric Vehicles. 테슬라는 독특하고, 완전한 전기 스포츠 카입니다. |
Automotive Directive 95/54/EC
The Automotive Directive, 95/54/EC의 스콥은 자동차에 사용되는 모든 전자와 전기 장비를 포함합니다.
95/54/EC의 포함되는 모든 장비는 전체적인 EMC Directive (89/336/EEC) 밖에 있습니다. 오직 자동차 장비를 위한 승인 마크만 Europe에서 자유롭게 하며, 이것은 자동차 타입 승인인 “e”마크입니다.
e-Mark
MET는automotive directive 95/54/EC (72/245/EEC) 또는 ECE Regulation No.10. 에 따라 자동차 산업을 위한 전기 부품 제조 업체들이 e-mark또는 E-mark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OEM Specific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그들의 시험 접근법에 특화된 EMC와 전기 시험 사항들을 발전시켜왔습니다. MET는 이 시험들의 수행에 필요한 시스템과 노하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BMW 600 13.0 - Electric/Electronic components in cars
- BMW GS 95002 -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EMC) Requirements and Tests
- BMW GS 95003-2 - Electric/Electronic assemblies in motor vehicles
- Chrysler PF 9326 - Electrical electronic modules and motors
- FORD ES-XW7T-1A278-AC -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EMC) requirements for electrical and/or electronic (E/E) components and subsystems
- GMW3097GS- Radiated Emissions - Reverb Method
- Toyota TSC7001G - Engineering Standard (electric noise of electronic devices)
- Toyota TSC7001G-5.1 - Power Supply Voltage Characteristic Test
- Toyota TSC7001G-5.2 - Field Decay Test
- Toyota TSC7001G-5.3 - Floating Ground Test
- Toyota TSC7001G-5.4 - Induction Noise Resistance
- Toyota TSC7001G-5.5.3 - Load Dump Test-1
- Toyota TSC7001G-5.5.4 - Load Dump Test-2
- Toyota TSC7001G-5.5.5 - Load Dump Test-3
- Toyota TSC7001G-5.6 - Over Voltage Test
- Toyota TSC7001G-5.7.3 - Ignition Pulse (Battery Waveforms) Test-1
- Toyota TSC7001G-5.7.4 - Ignition Pulse (Battery Waveforms) Test-2
- Toyota TSC7001G-5.8 - Reverse Voltage
- Toyota TSC7006G-4.4.2 - Wide Band-Width Antenna Nearby Test (0.4 to 2 GHz)
- Toyota TSC7006G-4.4.3 - Radio Equipment Antenna nearby Test
- Toyota TSC7006G-4.4.4 - Mobile Phone Antenna Nearby Test
- Toyota TSC7018G - Static Electricity Test
- Toyota TSC7025G-5 - TEM Cell Test (1 to 400 MHz)
- Toyota TSC7025G-6 - Free Field Immunity Test (20 MHz to 1 GHz AM, 0.8 to 2 GHz PM)
- Toyota TSC7025G-7 - Strip Line Test (20 - 400 MHz)
- Toyota TSC7026G-3.4 - Narrow Band Emissions
- Toyota TSC7203G - Voltage Drop / Micro Drops
- Toyota TSC7508G-3.3.1 - Conductive Noise in FM and TV Bands
- Toyota TSC7508G-3.3.2 - Conductive noise in LW, AM and SW Bands
- Toyota TSC7508G-3.3.3 - Radiated Noise in FM and TV Bands
- Toyota TSC7508G-3.3.4 - Radiated Noise in AM, SW, and LW Bands
- Toyota TSC7203G - Engineering standard (ABS-TRC computers)
- Toyota TXC7315G - Electrostatic Discharge (Gap Method)
- Volkswagen VW TL 801 01 - Electric and Electronic Components in Cars
- Volkswagen VW TL 820 66 - Conducted Interference
- Volkswagen VW TL 821 66 - EMC Requirements of Electronic Components - Bulk Current Injection (BCI)
- Volkswagen VW TL 823 66 - Coupled Interference on Sensor Cables
- Volkswagen VW TL 824 66 - Immunity Against Electrostatic Discharge
- Volkswagen VW TL 965 - Short-Distance Interference Suppression